<2007-04-01 격주간 제649호>
회원사 소식

사무총장에 김진범 씨 임용
한국농촌지도자중앙회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는 공석중이던 사무총장에 김진범(52) 기획실장을 임용했다. 김 신임 사무총장은 광주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교통안전공단에서 과장으로 근무하다가 지난 98년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에 입사해 관리과장, 기획부장, 기획실장, 사무총장 직무대행을 역임했다. 김 신임 사무총장은 “앞으로 중앙회장을 도와 어려운 농업ㆍ농촌의 현실 속에서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 노력겠다”고 말했다.


초등학생 ‘우리농산물 사랑’ 작품공모
농수산물유통공사

농수산물유통공사(사장 정귀래)는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사랑’ 작품을 공모한다.
작품은 △생활 속에서 우리 농산물을 애용하고 실천을 권장하는 내용 △우리 농산물과 관련하여 우수성을 강조하거나 부각시키는 내용 △초등학생 요리실습 체험, 영농체험일기, 음식점·요리기행문 등이다.
공모분야는 광고홍보물 제작, 그림그리기, 글짓기, 만화전으로 오는 5월 7일부터 30일까지 접수받는다.
글짓기는 인터넷(www.foodtown.or.kr)을 통해서만 및 접수가 가능한데, 인터넷에서 직접 글을 쓰고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접수시키면 된다. 또 광고홍보물, 그림, 만화는 인터넷(www.foodtown .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한 후 참가신청서를 출력하여 작품과 함께 우편 또는 직접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예비심사와 본심사로 나누어 실시하고 6월 중순에 입상자를 발표한다.


새 CI 및 중장기 경영비전 선포
(주) 선진

축산 식품 전문 기업인 ㈜선진(사장 이범권)이 창립 32주년을 맞아 서울 잠실 호텔 롯데월드에서 이범권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대리점주,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CI 발표 및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보인 CI는 기존의 CI가 갖고 있던 축산기업의 정적인 이미지를 벗기 위해, 생명을 상징하는 열정적인 레드컬러를 기본색상으로 하고 즐거움과 자연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그린칼라를 사용하여 리듬감 있게 표현했다. 새 CI발표와 함께 진행된 비전 선포식의 골자는 주력사업인 사료 사업부분의 해외 비중 확대와 크린포크 및 육가공 사업의 체질 개선 등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2010년에는 올해 매출의 2배인 6700억, 2015년에는 1조 매출을 목표로 한다는 것.
이를 위해 5년 안에 모돈을 3만 마리로 늘려 국내 1위의 양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사료 연간 100만톤 판매와 크린포크 50만두 생산, 육가공 브랜드인 SJFarms의 가치 창출을 통한 연간 5천톤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황사에 따른 농작물 및 가축 관리요령
다음기사   본부 4개 단체회원, 60년의 해 힘차게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