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9-15 격주간 제636호>
웹 소 리

양배추 꽃묘 심기
제주사대부중의 미르샘4-H회는 9월2일 전일제 계발활동 시간에 꽃양배추 묘를 학교 화단에 심었다. 양배추 묘는 제주특별자치도 북부농업기술센터에서 600본을 지원받아서 심은 것이다. 보라색과 아이보리색 양배추꽃이 피어날 때면 우리가 심은 꽃들이 우리를 보면서 반겨달라고 눈짓을 보내겠지.
또 이날 학교 체험학습장인 고구마밭에서 여름방학동안 자라버린 잡초를 제거하기도 했다. 그리고 비닐하우스에서 자란 무공해 방울토마토를 따서 조금씩 나누어 먹은 맛은 영원한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다.
 〈김강옥〉


정말 오랜만에…

정말 오랬만에 들어와 보았습니다. 아직도 썰렁하네요. 그래도 명맥을 이어가니 다행인가요???
제가 회사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영상, 음향기기 등을 취급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주소는 ‘www.이솔미디어.com’입니다.
 〈김이환〉


여회원 과제교육 합니다

일시는 2006년 9월 23~ 24일이고 장소는 (구)서귀포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이며, 희망자에 한해서 실시합니다. 주요내용은 한지공예이며, 1인 1작품입니다. 다과상 만들기, 전화기받침서랍장 만들기, 벽걸이 시계, 초가등 가운데 선택해서 만들게 됩니다.
40명을 대상으로 하고, 여회원을 우선 선발하며, 미달시에는 남회원도 신청 받습니다.
이번 여회원 과제교육은 오는 제주도4-H연합회 경진대회 때 과제작품전시에 출품예정입니다. 각 시·군 여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박미현 / 다음 카페 서귀포4-H연합회〉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도자기 제작·시루떡 만들기 현장 체험
다음기사   여름 교육행사 마무리, 가을 내실화 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