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2-15 격주간 제646호>
동정

한국4-H본부 방문

황민영 농어업농어촌특별대책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5일 한국4-H본부를 방문해 김준기 회장과 환담을 나누었다. 황 위원장은 또 이날 오후부터 6일까지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농민단체장 간담회를 갖고 농업·농촌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영농현장 시찰

김인식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7일 논산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500여 딸기재배농이 참석한 가운데 ‘딸기 신품종 소개 및 신 재배기술’세미나에 참석하고 임성규 논산시장을 만나는 등 본격 영농현장을 시찰했다. 김 청장은 또 지난 2일에는 경기 여주, 강원 춘천의 흑염소 농장과 경기 가평의 사슴 사육 현장을 둘러봤다.

한농전 우수졸업생 시상

김준기 한국4-H본부회장은 오는 22일 한국농업전문학교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동아리활동 우수 졸업생인 정봉우, 노경래, 노승철 회원을 표창한다. 김 회장은 이 자리에서 또 한농전 학생들의 4-H활동과 졸업후 4-H회에 가입해 활동토록 하는데 대해서도 정명채 학장과 대화를 나누게 된다.


회장 이·취임식 가져

최규진 한국4-H지도교사협의회장은 오는 26일 한국4-H본부에서 회장 이임식을 갖는다. 최 회장은 경복여정산고4-H회를 지도하면서 서울시지도교사협의회장을 거쳐 지난 2005년도에 제4대 지도교사협의회장에 취임해 지난 2년 동안 수고해 왔다.


도연합회 연시총회 참석

임용민 한국4-H중앙연합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연시총회를 비롯한 각 도연시총회에 참석해 새로 취임하는 회장단을 격려했다. 임 회장은 또 올해 중앙연합회의 활동계획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과제포서 생산한 쌀 소년소녀가장 전달
다음기사   4-H운동 재도약은 지역4-H조직 활성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