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01 월간 제741호>
한국4-H중앙연합회 제32대 김철환 회장 취임
연시총회서 사업계획 수립, ‘You-答’ 교육 받아

한국4-H중앙연합회는 지난 2·3일에 열린 연시총회에서 김철환 회장, 이행도·김민정 부회장, 가상현·장귀환 감사 취임식을 가졌다.
한국4-H중앙연합회는 지난 2일과 3일 한국4-H회관 5층 강당에서 열린 연시총회에서 신구 회장단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갖고, 제32대 김철환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취임해 4-H회원의 대표조직으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2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준기 한국4-H본부 회장, 배종하 한국농수산대학 총장, 이범승 농촌진흥청 지도정책과장, 임재욱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을 비롯한 4-H선배, 각 시도 대의원 및 신구 회장단, 담당 공무원 등 12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취임식에서 제31대 회장단에게 공로패가 수여됐고, 김화식 직전회장에게는 공로패와 재직기념 휘장이 수여됐다. 이어 제32대 회장단에게 인준패가 수여됐으며, 김철환 신임회장에게는 인준패와 휘장도 함꼐 수여됐다. 그리고 김화식 직전회장이 김철환 회장에게 중앙연합회 수치와 의사봉을 인계했다.
이날 취임한 김철환 회장은 4-H임원 리더십 강화를 위한 참여식 교육 도입, 대학4-H연합회와 교류확대, 타 단체 및 기업과의 자매결연 추진, 사무국 체계확립 등을 강조하고 “4-H회원 대표조직으로 그 역할을 다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회장에는 이행도, 김민정 회원이, 감사에는 가상현, 장귀환 회원이 취임해 김철환 회장과 함께 제32대 중앙연합회를 이끌어 나가게 됐다.
중앙연합회는 이·취임식 후 계속된 회의에서 올해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활성화 방안을 협의했다. 또 둘째 날인 3일에는 ‘You-答’ 교육을 통해 리더십을 길렀다.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금산군4-H연합회] 금산군4-H연합회 양천석 회장 취임
다음기사   [경기4-H연합회] 경기도4-H연합회 이제상 회장 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