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01 월간 제733호>
경남지도교사협의회 이종우 회장 연임
정기총회 열어 신임 임원 구성

경상남도4-H지도교사협의회는 지난 25일 거제 문화관광농원 세미나실에서 지도교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경남4-H지도교사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올해 주요사업계획 협의와 경남 학교4-H회 활성화 방안에 관해 심도있는 토의가 이뤄졌으며, 제7대 경남4-H지도교사협의회의 임원을 구성했다.
임원 구성 시간에서는 현직 회장인 이종우 교사(사진·거제 연초중학교)가 연임되어 오는 2013년 6월까지 2년 더 경남 학교4-H회를 이끌게 되었다.
이종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기에 가장 필요시 되는 인성함양에 초점을 맞춰 다양하고 특색 있는 학교4-H활동이 이뤄지도록 열심히 뛸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종우(거제 연초중) ▲감사 신경종(거창 신원중), 구영이(양산 물금고) ▲수석부 회장 박수호(진주고) ▲부회장 고택선(양산 서창중), 김희창(김해 중앙여고), 정현술(합천 야로중), 김숙희(창원 산호초) ▲사무국장 강일수(창녕 제일고) ▲기획이사 이재희(거제 장목중) ▲교육훈련이사 김순열(진주 수정초) ▲대외협력이사 정선미(창원 팔룡중) ▲정책지원이사 박평욱(하동 진교고) 
〈경상남도4-H본부 하삼순 사무국장 hasam9001@feelgn.net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교사협의회, 과제경진대회 적극 참여
다음기사   [김천시4-H본부] 독거노인 초청 효행사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