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1-15 격주간 제640호>
캔플라워과제활동 우수자 15명 시상

최우수상에 영동인터넷고 장지숙 회원

한국4-H본부(회장 김준기)가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학생4-H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캔플라워기르기 과제활동’의 우수 회원이 발표되었다.
본부는 지난달 31일 지도기관, 4-H지도교사 및 본부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를 열고 한국4-H본부 홈페이지에 게재된 766개의 캔플라워 과제장을 검토한 후 우수활동 수상자를 확정했으며, 지난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결과 발표에 따르면 최우수상은 충북 영동인터넷고4-H회 장지숙 회원(3학년)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은 박소휘 회원(경기 수원 매현중)과 한수진 회원(전북 장수군 산서고), 김현아 회원(전북 정읍여중), 이은주 회원(경북 경주여정보고)에게 각각 돌아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지숙 회원은 금잔화와 일일초를 정성스럽게 키웠으며, 인터넷 과제장에 수시로 자라는 상황과 느낀 점, 식물에 대한 애정 표현 등을 올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 진행된 캔플라워기르기에는 105개 학교에서 4209명의 회원들이 참여하였으며, 766회의 인터넷 과제장 참여를 기록하였다. 본부는 인터넷 과제장에 참여한 회원들 가운데 게재 횟수와 작품의 상태, 과제장 기록 내용, 4-H정신과의 연관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였다.
한편 최우수상에게는 디지털카메라, 우수상에게는 MP3플레이어, 장려상에게는 도서상품권이 각각 부상으로 주어졌다.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제1회 과제발표대회 착실한 준비
다음기사   대만농업현장 및 4-H활동 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