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8-15 격주간 제658호>
웹 소 리

감사함을 어떻게... 열심히 두발로...

실의와 슬픔 속에서 우리 한국4-H중앙연합회 임용민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속에서 많은 힘과 용기를 얻었고, 모든 일을 잘 해결하고 할아버님도 잘 보내드렸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하나 이렇게 중앙 홈피를 통하여 인사를 대신합니다. 다른 말이 필요 없이 더욱 열심히 봉사와 활동을 통하여 보답하겠습니다.^^ ‘슬픔은 나눌수록 적어지고 기쁨은 나눌수록 배가’됨을 새삼스럽게 확인하는 시간이 주어졌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전국야영교육 순회 중인 우리 임용민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화이팅!!!  〈전영석〉

 

존경하고 또 존경하는 여러분^^

ㅋㅋㅋㅋ 오랫만이네용? 며칠 내내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걱정이에요. 모두들 피해는 없으신지요.
벌써 중앙중국연수를 갔다온 지 1달이 지나고 일주일 정도가 더 지났네요...^^ 중앙행사를 한번 다녀오면 정이라는 게 참 많이 느껴질 정도로 참 그리워용... 다음 행사에서 또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다음은 중앙경진대회인가요?ㅎㅎ 얼른 언니 오빠들을 또 만나고 싶어용... 너무너무 보고싶다구용...ㅎㅎㅎ 존경하는 한국중앙4-H연합회 회원 여러분! 다시 보는 그날까지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기원할게요^^ ㅎㅎ 싸랑해요. ♡
ps. 남은 야외교육행사 마무리들 잘하시고, 빛나는 야외교육이 되시길…
 〈김보라〉

 

다들 잘 계시는 듯하여…

비가 많이 내리던 새벽...뜬금없이...우리 회원님들... 피해는 없으신가...걱정이 되더이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와 보니...다들 바쁘게 잘 지내시는 것 같아...다행이다 싶습니다.
모두들...건강하시고, 더운 여름, 폭우와 태풍...잘 이겨내시길... 임용민 회장님. 배 좀 넣고 다니셔요. (누굴까?)
 〈빳대리(배터리)〉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안성의 현대화된 농업시설에 큰 관심
다음기사   대자연 품에서 4-H회원들의 뜨거운 자연·농촌사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