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제목 제11회 전국 4-H지도교사 현장연구대회 심사결과 안내
작성자 오상록 조회 3863 등록일 2023.10.17
파일
제11회 전국 4-H지도교사 현장연구대회 최종심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그간 열심히 참여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신 선생님께서는 10월 27일~28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추진하는
'제17회 전국 학생4-H 과제경진대회'에 참가하셔서 사례발표를 해주셔야 합니다.

대상, 최우수상은 과제경진대회 2일차 시상식에서 시상되며, 우수상 및 장려상은 각 학교로 우편발송
해드리게 됨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연구대회 심사결과
1) 대상 (교육부장관상 및 상금 100만원) : 경기 양주고등학교 유○희

2) 최우수상 (농촌진흥청장상 및 상금 70만원) : 울산산업고등학교 이○은

3) 우수상(한국4-H본부 회장상 및 상금 50만원) : 경기 고림고등학교 허 ○

4) 장려상(한국4-H본부 회장상 및 시상품) / 성명 가나다순
  - 전남 함평영화학교 강ㅇ주
  - 경기 한별초등학교 김ㅇ광
  - 경기 지평중학교 윤ㅇ철
  - 충남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이ㅇ영
  - 경기 안산중학교 허ㅇ대


■ 과제발표대회 우수사례 발표 개요
1) 참가대상 : 대상, 최우수상
2) 일시 및 장소 : 10월 27일(금) ~ 28일(토),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천안)

3) 사례발표 방법 : 10월 28일(일) 08:40~09:00, 1인당 10분씩, PPT 등을 활용하여 발표
- 청중(학생 및 교사 등 300명)을 고려하여 활동 및 성과 중심으로 발표

문의 : 한국4-H본부 전략사업부 02-440-1636 
 

간단의견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파일
2024년 전국 청소년 메이커 프로젝트 경진 참..[0] 김상원 2024.07.12 420 메이커 프로젝트 경진 참가 확정 (홈페이지).hwp
2024년 전국 4-H지도교사 직무연수 참가자 ..[0] 송용현 2024.06.28 603 붙임1. 2024년 전국 4-H지도교사 직무연수 참가자 확정 명단(외부용).hwp
15561 제18회 전국 학생4-H 과제경진대회 독서토론경..[0] 김상원 2024.09.13 70 10대와 통하는 음식 이야기.jpg
15560 2025~2026년 미국 공립고등학교 교환학생 ..[0] 김상원 2024.09.13 82 붙임1. 2025-2026 미국 공립고등학교 교환학생 AYP 프로그램 공개모집.hwp
15558 2025년 S4-H협력 청소년 미국 파견 프로그..[0] 김상원 2024.09.12 94 붙임1. 2025 여름 S4-H협력 청소년 미국파견 공개모집.hwp
15556 2024년 전국 학생 모의국회 법률 제ㆍ개정안 ..[0] 김상원 2024.09.11 210 우수 법안 목록.hwp
15555 이종민 지도자 '4-H장학금' 후원 약정 체결[0] 배대용 2024.09.11 105
15554 [학생과제경진대회] 독서토론경진 본선 진출자 및..[0] 김상원 2024.09.06 287 독서토론 경진 본선 추진 계획 및 본선 진출자 명단(홈페이지).hwp
15552 2024년 청소년 항공과학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0] 송용현 2024.09.03 157 붙임. 2024년 청소년 항공과학캠프 계획.hwp
15551 2024년 전국 청년농업인 교류행사(4-H중앙야..[0] 오상록 2024.08.16 595 2024년 전국 청년농업인 교류행사 초청장.pdf
15550 한국4-H본부 여부회장 추천 관련 안내[0] 정동욱 2024.08.14 403 여부회장 후보 추천관련 안내(제출서식 포함)_홈페이지.hwp
15544 독서토론 경진 참가 기한 연장 안내[0] 김상원 2024.08.01 450 독서토론 경진 계획(연장).hwp
1   2   3   4   5   6   7   8   9   10 다음마지막
 

(우) 05269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73길 31(명일동 48-1) Tel : 02)1533-4220 / FAX : 02)428-0455 Copyright(c) 2005 Korea 4-H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For Questions 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