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자녀들에게 기념품 전달
이수화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12일 농림수산식품부 상황실을 방문해 조류인플루엔자 방역 및 광우병 파동 대책 추진 관계자를 격려하고 철저한 피해방지 대책을 당부했다. 이 청장은 이에 앞서 지난 2일에는 제86회 어린이날을 앞두고 농촌진흥청에 근무중인 직원의 어린이 자녀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했다.
4-H지도공무원교육 특강
김준기 한국4-H본부회장은 지난 8일 각 시도 및 시군의 4-H지도공무원 특별교육에서 ‘21세기 4-H운동과 지도자의 역할 및 상’에 대해 특강을 하고, 지역4-H 활성화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지도사들을 격려했다. 김 회장은 또 16일에는 공동과제활성화사업과 도농교류사업에 참가하는 책임교사 사전교육을 갖고 이 사업을 내실있게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4-H대상 현지 심사
장병웅 한국4-H본부 부회장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제10회 한국4-H대상 현지 심사를 실시했다. 이번 현지심사에는 이양재(한국IFYE협회 부회장), 김창환(한국4-H본부 교육홍보국장) 심사위원과 김병호 한국4-H본부 조직지원팀장이 함께 했다.
실행이사회 개최
이원갑 한국IFYE협회장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석촌호수 인근 식당에서 실행이사회를 열고 오는 10월 호주에서 열리는 세계IFYE대회 참가를 비롯한 당면 사항에 대해 협의했다.
학생4-H회원 4-H이념 강의
박정철 한국4-H지도교사협의회장은 지난 3일 성남시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성남시학생4-H회원 입단식에 참석해 4-H이념과 활동에 대해 강의하고 격려했다.
|